나의 라임 오렌지나무
페이지 정보
작성일 22-11-19 18:24
본문
Download : 나의 라임 오렌지나무_1109241.hwp
어느 날 제제는 포루투갈 사람인 마누엘 발라다스라는 어른을 알게 되었다. 심지어 악마라는 소리까지 들었다. 처음엔 그를 아주 많이 미워했는데 자신을 잘 보살펴 주자 제제는 그를 포루투가 라며 아주 잘 따랐다. 자신이 받은 사랑에 보답할 줄 아는 아이였고, 적어도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는 나름대로 최선을 다할 줄 아는 아이였다.
다. 그러나 내가 본 제제는 정말 착한 아이이다.나의라임오렌지나무 , 나의 라임 오렌지나무인문사회레포트 ,
설명


나의 라임 오렌지나무
Download : 나의 라임 오렌지나무_1109241.hwp( 24 )
이 책의 タイトル을 장식하고 있는 라임 오렌지 나무는 주인공인 제제의 아주 친한 친구이다.
나의라임오렌지나무
이 책은 제제의 순수한 감성을 느낄 수 있고, 제제의 생각을 읽으면서 나의 더 어릴 적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보곤 한다. 제제는 주위 사람들 그리고 가족에게까지 말썽꾸러기라고 놀림을 받고 허구헌날 매만 맞았다. 같이 집에도 놀러가고 낚시터에도 가…(drop)
순서
,인문사회,레포트
레포트/인문사회
이 책은 제제의 순수한 감성을 느낄 수 있고, 제제의 생각을 읽으면서 나의 더 어릴 적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보곤 한다. 세실리아 선생님을 위해 비어있는 꽃병에 꽃을 꽂아 드릴 줄 알았고, 아무도 어울려 주지 않는 도로 띨리아와 같이 밥을 나눠 먹을 줄 아는 천사같은 아이였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