백색의 악
페이지 정보
작성일 22-12-14 03:54
본문
Download : 백색의 악.hwp
아마도 나의 기억 속에서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대작 중의 하나로 나에게 …(drop)





`눈먼 자들의 도시`는 쉽게 읽어갈 수 있는 소설은 아니었다. 특히 `볼 수 없다`는 기묘한 설정은 세상이 오물과 쓰레기로 가득 차 있음에도 불구하고 향수가 뿌려져 있기에 이를 보지도, 냄새 맡지도 못하는 우리의 무지를 깨우쳐준다고 할 수 있었다.
`눈먼 자들의 도시`는 쉽게 읽어갈 수 있는 소설은 아니었다.
이런 점들만 보더라도 `눈먼 자들의 도시`는 대작임에 의심할 여지가 없다. 그리고 책을 덮을 때 현실을 새롭게 바라보게 함으로써 현대 사회에서 우리가 흔히 간과하게 되는 인간의 본성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했다. 왜냐하면 사라마구에게 `눈먼 자들의 도시`는 단지 촛불에 비친 일시적인, 그것도 희미한 환영에 불과하기 때문이었다. 나를 긴장시키고 놀라게 만들 뿐 아니라 인간에 대해 지니고 있는 확신을 뒤흔드는, 아니 완전히 뽑아버리는 작품이기 때문이었다. 나를 긴장시키고 놀라게 만들 뿐 아니라 인간에 대해 지니고 있는 확신을 뒤흔드는,...
레포트/감상서평
`눈먼 자들의 도시`는 쉽게 읽어갈 수 있는 소설은 아니었다. 나를 긴장시키고 놀라게 만들 뿐 아니라 인간에 대해 지니고 있는 확신을 뒤흔드는,... , 백색의 악감상서평레포트 ,
,감상서평,레포트
백색의 악
설명
Download : 백색의 악.hwp( 66 )
순서
다. 그렇기 때문에 사라마구는 `보고 있다`라는 허상에서 벗어나 서로 베풀고 사랑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진정한 `눈뜬 자들의 도시`를 만들기 위해 일상에 대해 주의 깊은 시선을 돌리도록 경고하고 있었다. 하지만 한번 잡으면 쉽게 내려놓을 수 없을 정도로 나의 시선을 붙잡았다.